요기보 미디어

뒤로가기
내용


요기보, 배우 '유연석' 전속 모델 선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요기보'가 배우 유연석을 국내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유연석은 '응답하라 1994'의 훈남 야구선수 ‘칠봉이’ 역할부터 '슬기로운 의사 생활'의 부드럽고 천사 같은 소아외과 의사 ‘안정원’ 역할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요기보 공식 모델 유연석의 첫 광고 캠페인은 편안함, 편리함 그리고 디자인을 강조한 총 3편의 옴니버스 영상과 함께 풀 버전으로 구성되었는데요. '편안함'편에서는 나에게 맞춰지는 요기보만이 가진 편안함을, 편리함 편에서는 한 개의 소파로 의자, 리클라이너, 침대, 소파까지 다되는 요기보의 트랜스포밍에 대한 특징을, '디자인'편에서는 다양한 색상의 제품으로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점이 강조되었습니다.



이날 유연석은 "몸에 꼭 맞는 요기보 상품 덕분에 촬영 내내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냈으며, 요기보의 가치와 철학을 전할 수 있는 뮤즈가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습니다.



요기보코리아의 박대진 대표는 "니쥬(NizU), 드류 베리모어(Drew Barrymore)가 각각 일본과 미국 모델 선정된데 이어, 부드럽고 편안한' 이미지와 진정성을 겸비한 배우 유연석을 요기보 한국의 모델로 선정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각 국가 특성과 소비자 성향에 맞는 모델들이 요기보의 얼굴이 되어 브랜드가 가진 편안함과 힐링의 가치를 전 세계 알릴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고무적인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요기보는, 유연석 전속모델을 기념해 비공개 촬영 영상을 활용하여 12월 17일부터 구매 고객 대상 ‘Video Photo Card’ 3종을 랜덤으로 한정 증정할 예정이며, 유연석의 One Pick 상품이자 요기보 대표 소파인 ‘맥스’를 추가 할인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관련 기사 바로가기


Discover the Feel 

내 몸에 꼭 맞는 편안함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