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

뒤로가기
내용

YOGIBO관 (8층)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오픈한 CGV연남은 경의선 숲길 인근에 위치해 주변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데요. 여기에 요기보의 프리미엄 빈백 소파가 가지는 편안함을 더해 영화와 힐링이 만나는 이색적인 공간을 연출하여, 홍대를 찾는 2030 관객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 떠오르고 있습니다. 요기보는 이미 CGV춘천에 요기보관을 설치하여 관람객에게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 바 있는데요. 방문객들에게 지속적인 좋은 평가와 인기에 힘입어 이번 CGV연남점까지 확장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상영관인 ‘YOGIBO관’에서는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내 몸에 꼭 맞는 편안함’을 선물하는 요기보가 마치 지중해의 휴양지에서 쉬는 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YOGIBO관에 적용된 빈백 소파에는 최근 요기보에서 개발한 하이브리드 충전재를 적용해 영화관을 찾는 많은 사람이 오랜 기간 앉더라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내구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CGV 8층 2관으로 가시면 YOGIBO관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YOGIBO 라운지 (7,8층)



로비 및 상영관 앞 대기 장소에는 관람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YOGIBO라운지'를 또한 마련하였는데요. YOGIBO라운지에는 줄라 맥스, 줄라 라운저, 줄라 팟 등 요기보의 아웃도어 라인 빈백 소파들로 구성하여 관람색들에게 마치 야외에서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어 요기보의 색다른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19로 피로감 속에서, 영화 시네마천국 컨셉을 담아낸 YOGIBO PARADISO(요기보 천국)가 많은 분들에게 힐링의 순간을 제공합니다. 영화관을 즐기는 동안 마치 낙원에 있는 것 같은 극락의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내 몸에 꼭 맞는 편안함

Discover the Feel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